DJI 제조사의 드론을 구입하게 되면,
장점은 A/S를 공식적으로 잘 받을 수 있고,
보험에 가입하셨으면 보험기간 안에
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.
그래서 대부분 초보자 및 입문자 분들에게
DJI Care Refresh 보험을
가입하시라고 안내 해 드립니다.
DJI A/S 정책
DJI A/S정책은
DJI 제조사의 드론 제품은 다 됩니다.
또한 카메라드론 뿐만 아니라, 짐벌도 됩니다.
특히 외국에서 구입한 제품도
나라마다 조금씩 다르다고 하지만,
그래도 대부분 드론 활성화 시간 및
시리얼넘버가 있으면 해결은 가능합니다.
보증 범위
- 보증 범위 :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거나, 제조 기술에 결함이 발견되면
90일 또는 DJI 별도 규정에 따른다라고 합니다.
— 새 제품의 경우는 이상이 발견되면, 90일 이내에 A/S요청 가능.
— DJI Care Refresh 보험에 가입한 기간에 발생한 제품은 A/S요청 가능.
참고)사설 수리가 있거나, 직접 분해를 해서 손상된 드론은
A/S가 안된다고 합니다.
국내 A/S 기관

국내는 단 1곳 밖에 없습니다.
방문 불가하니 꼭 택배로 보내셔야 합니다.
A/S 받는 방법
A/S를 받는 방법은
홈페이지를 통한 A/S 접수만 가능합니다.

[DJI공식웹사이트]-[로그인]-[고객지원]-[서비스 신청 및 문의]
- 대 상 : DJI 드론 전모델
*기간이 오래된 구형 모델도 A/S가능합니다.
A/S 프로세스

*수리 전 반드시 메모리카드를 제거하시고, 택배로 보내시기 바랍니다.
대략 A/S 시간이 15일 정도 걸리니,
긴급 드론 수리는 불가능합니다.
#djias #djia/s #드론as #드론에이에스 #드론보험 #드론보증범위 #드론사고 #djias정책 #드론as받기 #djirefreshcare #dji보험
'Drone > 드알못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드알못]micro-SD 없으면, 촬영 가능할까? (4) | 2023.03.19 |
---|---|
[드알못] Toy Drone 구입 시 주의사항 (0) | 2023.03.18 |
드알못]MasterShot 사용법 (2) | 2023.03.15 |
[드알못]조종자 준수사항(처벌 및 과태료)알아보기 (0) | 2023.03.15 |
[드알못]비행금지구역에서 드론 띄우면? (1) | 2023.03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