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rone/드알못

[드알못]DJI A/S 정책 및 보증범위

퀘르 2023. 3. 17. 21:07
728x90
반응형
SMALL

DJI 제조사의 드론을 구입하게 되면,

장점은 A/S를 공식적으로 잘 받을 수 있고,

보험에 가입하셨으면 보험기간 안에

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.

그래서 대부분 초보자 및 입문자 분들에게

DJI Care Refresh 보험을

가입하시라고 안내 해 드립니다.

DJI A/S 정책

DJI A/S정책은

DJI 제조사의 드론 제품은 다 됩니다.

또한 카메라드론 뿐만 아니라, 짐벌도 됩니다.

특히 외국에서 구입한 제품도

나라마다 조금씩 다르다고 하지만,

그래도 대부분 드론 활성화 시간 및

시리얼넘버가 있으면 해결은 가능합니다.

보증 범위

- 보증 범위 :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거나, 제조 기술에 결함이 발견되면

90일 또는 DJI 별도 규정에 따른다라고 합니다.

— 새 제품의 경우는 이상이 발견되면, 90일 이내에 A/S요청 가능.

— DJI Care Refresh 보험에 가입한 기간에 발생한 제품은 A/S요청 가능.

참고)사설 수리가 있거나, 직접 분해를 해서 손상된 드론은

A/S가 안된다고 합니다.

국내 A/S 기관

국내는 단 1곳 밖에 없습니다.

방문 불가하니 꼭 택배로 보내셔야 합니다.

A/S 받는 방법

A/S를 받는 방법은

홈페이지를 통한 A/S 접수만 가능합니다.

[DJI공식웹사이트]-[로그인]-[고객지원]-[서비스 신청 및 문의]

- 대 상 : DJI 드론 전모델

*기간이 오래된 구형 모델도 A/S가능합니다.

A/S 프로세스

*수리 전 반드시 메모리카드를 제거하시고, 택배로 보내시기 바랍니다.

대략 A/S 시간이 15일 정도 걸리니,

긴급 드론 수리는 불가능합니다.

#djias #djia/s #드론as #드론에이에스 #드론보험 #드론보증범위 #드론사고 #djias정책 #드론as받기 #djirefreshcare #dji보험

 

728x90
반응형
LIST